질.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기뉴스 자료

출시 시간:2024-03-28 18:11:07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483

핵심 팁:질.,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가볍고 편리한 승강기로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으며 호텔 전시장의 정비 기구, 전기 제품 수리, 청결 정비의 좋은 도우미이다.오늘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을 소개합니다: 사용 전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가볍고 편리한 승강기로서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으며 호텔 전시장의 정비 기구, 전기 제품 수리, 청결 정비의 좋은 도우미이다.오늘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을 소개합니다: 사용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고,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림을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안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공장에서의 응용이 매우 광범위하여 주로 화물의 운송 업무를 책임진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사용은 노동력을 절약하고 안전 작업의 정도를 향상시켰다. 사용과 정비는 서로 보완하고 승강 플랫폼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질.구인, 엔지니어링, 물류, 민간 항공, 공장,질.더블 알루미늄 리프트, 소방, 자동차, 모든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은 작은 일이 없고, 잠재적 위험은 호랑이보다 맹렬하며, 생산 설치, 설비 & ldquo;지병 ”숙제.승강 플랫폼 생산 공장의 안전 감독관리 부서는 매월 한 차례 안전 검사 활동을 조직하여 제때에 일부 불안전 요소에 대해 시정을 진행해야 한다.

프랑스작업할 때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일상적인 사용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일깨워 줍니다: 작업할 때 우리는 항상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일상적인 사용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일깨워 줍니다: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위치제한 여정 스위치를 검사하여 위치제한 여정 스위치 동작이 믿을 수 있도록 확보하는 것은 안전을 보장하는 중요한 조치이다;접선도 검사하여 접선이 정확한지 확인해야 한다.전원이 들어오기 전에 배전함에 잡동사니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승강대 과부하 유압 안전 보호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질.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기뉴스 자료



사실, 규격의 차이가 크지 않으니, 이것은 고객이 서로 다른

승강기 작업 전에 업무 책임자는 작업자에게 기술과 안전을 제공해야 한다. 사이트의 내용은 업무 사이트의 내용과 요구를 포함해야 한다.안전 주의사항 및 위험점;인원 분업 상황 및 책임 범위.

긴급 상황의 처리.정전 상황에 부딪히면 우선 냉정을 유지하고 긴장하지 말아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서스펜션하지 않고 움직일 수 없다. 상응하는 응급조치나 버튼이 있다. 자신의 무게를 이용하여 끝까지 완강할 수 있다.공구를 사용하여 밸브심을 지탱한 다음 밸브심을 안으로 힘껏 누르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내려갈 수 있다.다른 이상이 발견되면 급정지 버튼을 누르면 된다.이 버튼은 알루미늄 리프트의 비상 상황 설정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안전하고 안정적이다.

판 촉 활동 을 하 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과학적 설계 방안은 주로 평평하게 잠금 회로 신축 균형 회로, 변폭 균형 회로,질.단일 돛대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응급 하방 시스템 등이 있다.플랫폼이 유압 시스템이나 파이프라인이 사고로 인해 갑자기 파손될 때 작업대에서 갑작스러운 팔걸이 추락이나 작업대 전복 등 인력 설비의 안전을 위협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시침별로 각 시스템의 서로 다른 상황에 대해 서로 다른 방안을 취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에서 생산한 승강기는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는 등 우세로 인해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수송설비가 되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에 일단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문제가 발생하면, 사용자의 중시가 필요하며, 제때에 문제의 소재를 찾아내어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여 큰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그래서 오늘 승강기 공장인 지난은 여러분에게 설비 엔진의 회전 속도가 고르지 않은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설비의 설치 디버깅을 조직하여 완성하는 등 일련의 문제, 또한 설계자는 승강 사다리의 운행 방식을 고려해야 하며, 상기 이러한 요구만 있으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품질이 우수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질.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기뉴스 자료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제품 조사안전은 작은 일이 없고, 잠재적 위험은 호랑이보다 맹렬하며, 생산, 설치, 사용 과정에서 규정을 위반하는 작업을 엄금하고, 설비 & ldquo;지병 ”숙제.승강 플랫폼 생산 공장의 안전 감독관리 부서는 매월 한 차례 안전 검사 활동을 조직하여 제때에 일부 불안전 요소에 대해 시정을 진행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알루미늄합금 형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쉽게 변형되지 않으며 승강시 편전과 더 높은 높이까지 지탱하여 고공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이 설비는 많은 분야에서 각양각색의 조작을 할 수 있으며 공장 호텔, 식당, 역, 공항, 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정비기구, 페인트 인테리어, 조명기구 교환, 전기기구, 청결 정비 등 용도에 좋은 안전 선택이다.

안전조치를 하지 않은 동일한 부위에서 동시에 상하 교차 작업을 엄금한다.

질.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공간이 넓고 장소가 평평한 실외 장소에서 시험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은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위치 제한이 효력을 잃을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질.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기뉴스 자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질.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기뉴스 자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질.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기뉴스 자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질.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기뉴스 자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질.권하다뉴스 정보
질.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