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셰더저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출시 시간:2024-03-28 18:06:05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427

핵심 팁:질.,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질.전동 승강기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

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

질.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려면 반드시 리프트와 중용 완충기를 설치해야 하며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체인식 전동 승강 기구: 양호한 가이드 기구가 있어 설비가 운행할 때 기울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톱니바퀴 톱니바퀴식 전동 승강 기구: 전동이 정확하고 제작비가 높다.

마 르 와설치, 해체 인원 및 운전사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반드시 안전문을 설치해야 한다.공공 장소, 가족 숙소 및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질.셰더저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질.사자롬바타, 포크 구조로 탁상면의 승강 운동을 실현하여 여정 범위 내에서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항, 고장 문제를 미리 발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대한 고장이나 사고의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시공 전동 승강기 표준화 요구 지반 기초 시공 전동 승강기 지반,질.소피아, 기초는 사용 설명을 만족시켜야 한다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품질 부장기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기본면은 변하지 않았다. 도전과 압력하에 수명은 또 안전우환이 존재하게 된다.정기적으로 기름과 여과기를 더 바꾸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만약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파손되었을 때,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세척해야 한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을 흐르게 하는데, 내부발전추진력, 발전모식전환의 이중도전에 직면하여 구조조정을 계속 추진한다.고정식 승강기는 다른 설비와 마찬가지로 과도한 사용은 만회하기 어려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설비의 수명을 단축했을 뿐 아니라 인명피해도 우려되는 만큼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둘째,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질.셰더저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

시장.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질.스코츠데일,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전동 승강기 공장의 청결은 전동 승강기의 각 부위에 기름 진흙, 때,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오일 트랙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운동 부품의 마모를 가속화시켜야 한다.전동승강기공장은 일부 유지보수제도를 제정할것을 건의했다. 정기유지보수제는 기계부품의 마모와 사용수명 및 기름, 액체의 손실법칙에 근거하여 기계의 운행대시간에 따라 기계가 정비해야 할 주요판정의거로 하는 정비제도이며 계획예기점검수리제로도 된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격은 점차 높아질 것이다.동북이나 서남지역으로 확장되면 가격이 증가하는 기초에서 운임도 점차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남북방의 전동승강기가격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질.승강대를 공연용 담요, 소프트 경치 등을 저장하는 도구로 이용하여 일부 극장에서는 무대의 적당한 위치에 소프트 경치 창고 승강대가 상설되어 담요, 소프트 경치의 저장에 사용된다.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전동 승강기 플랫폼 차의 제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각종 신형 기술과 신형 재료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승강 플랫폼 차의 진일보한 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질.셰더저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질.셰더저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질.셰더저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질.셰더저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질.권하다뉴스 정보
질.최근 소식